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 금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언니 2020. 6. 4. 08:27

본문


개인 금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개인 재정은 보통 우리 마음 속에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


재정을 잘 통제하는 사람도 있지만, 고군분투하는 사람도 많다.


일부 사람들이 재정을 가지고 더 나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재정 상태를 되찾을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의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과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하룻밤 사이에 돈을 더 벌 수 있는 것에 어떤 돈도 투자하지 마라.


많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이 덫에 걸려든다.


배우는데 시간을 좀 보내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지식을 생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보고서를 변경하여 더 나은 신용 점수를 약속하는 사기 행각에 속지 마십시오.


회사들은 성명을 내고 그들이 당신의 신용을 고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의 신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신용 문제가 있는 다른 개인과 같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전혀 정확하지 않다.


성공이 보장된다고 말하는 것은 부정적이다.




만약 당신이 불량품을 샀다면, 당신은 몇 주 안에만 그것을 알아차릴 가능성이 있다.


사업체들은 확장된 보증으로 돈을 벌고, 그들은 좋은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다.




좋은 신용을 쌓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2개에서 4개 정도 사용해야 한다.


신용카드가 너무 많으면 재정을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너무 적은 수의 신용카드는 빠른 신용증진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처음에는 두 개의 다른 신용 계좌로 시작해서 필요할 때 새로운 신용 계좌를 추가하십시오.




학자금 대출은 제때에 다시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할 때만 받아야 하는 것이다.


어떤 진로를 택하고 싶은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값비싼 사립학교를 택하면 심각한 빚더미에 오를 수도 있다.




크리스마스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선물을 만들어 보렴.


이렇게 하면 쇼핑하는 데 드는 비용이 줄어들 것이고, 연휴 동안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예술적인 면을 보여주십시오.




금융 문제에 대해 알고 있거나 금융 산업에 종사하는 가족 구성원들의 조언을 듣는 것이 낯선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 것보다 더 편할 수도 있다.


금융권에서 일하는 사람을 모르면 자기 돈을 잘 관리하는 가족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매달 접대비를 만드세요.


예산을 사용하여 원하는 물건을 구입하십시오.


한 달 예산 한도를 맞추면 다음 달 예산이 시작될 때까지 유흥비 구입은 끝났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큰 피해를 주지 않고 작은 간식을 먹을 수 있다.




자신의 부를 키우는 가장 쉬운 방법은 분수에 못 미치는 생활을 하는 것이다.


항상 마지막 1달러를 쓰거나 항상 추가로 돈을 빌려야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잘못된 소비 습관으로 인해 부자가 될 수 없다.


당신이 무엇을 만드는지 알아내서 당신이 가져오는 것보다 훨씬 적게 쓰세요.




값비싼 유명 브랜드 대신 유명 브랜드 제품이 아닌 제품을 구매해 보십시오.


국가 브랜드 비용의 상당 부분은 그들의 제품 광고에 자금을 대는 데 쓰인다.


대신 비용이 덜 드는 일반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


종종, 이 상표는 다른 제품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슷해 보일 것이다.




보다시피 재정을 잘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운동이다.


이 글을 읽었으니 재정을 다루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지도 모른다.


이 기사의 팁을 읽고 나면 돈을 관리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